메뉴 건너뛰기

은행동 코오롱하늘채

은행동 코오롱하늘채

관리자 2021.10.01 06:00 조회 수 : 160

은행동 코오롱하늘채

 

대전 중구의 신축 아파트 ‘은행동 코오롱 하늘채’가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모집한다.

‘은행동 코오롱 하늘채’는 은행동 66-1번지 일대에 지하 5층-지상 47층, 2개동, 308세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.

더블역세권, 대전천 연구조망, 편리한 광역교통망, 풍부한 생활인프라, 다양한 개발 호재 등 프리미엄급 요소를 지나고 있어 실거주 및 투자가치 측면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.

실제 단지 주변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, 한밭종합운동장, 대전천, 보문산 공원을 비롯해 NC백화점, 코스트코, 중앙시장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.

또 도보 통학 가능한 거리에 초·중·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학습권 걱정도 덜 수 있다.

특히 선화·용두재정비촉진지구 등 인근 11곳이 재개발 및 재건축이 예정돼 있으며 대전역세권 재정비촉진사업, 중구 및 동구 원도심 일대 대규모 주거타운 조성 등 호재가 가치 상승을 뒷받침하고 있다.

세대 구성은 ▲84㎡ A/B 88세대 ▲59㎡ A/B 176세대 ▲29㎡ 44세대로 이뤄진다.

혁신 평면 및 최신 주거시스템이 적용됐으며, 심미성을 고려한 외관 디자인, 스마트한 설계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. 단지 내 어린이놀이터 등 입주민 편의도 높였다.

‘은행동 코오롱 하늘채’는 청약통장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계약이 가능하다. 또 지자체에 모집신고가 수리돼야만 조합원 모집을 할 수 있으며, 토지 확보도 조합 설립 인가 시 토지 사용권 80% 이상 외에 토지 소유권 15% 이상 확보돼야만 사업 진행을 할 수 있다.

‘은행동 코오롱 하늘채’ 사업지는 당초 적정 분양가로 책정돼 있어 추가 분담금이 발생할 소지가 적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.

사업 주체는 (가칭)으능정이지역주택조합이, 시공은 코오롱글로벌(주),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맡을 예정이다.

홍보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%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. 동구 원동에 위치해 있다.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.
 

전화걸기

 

 

 

 

은행동 코오롱하늘채

대표번호 1800-7076

은행동 코오롱하늘채

  • 사업개요

    사업개요

    편리한 생활인프라 완벽한 공간 설계

  • 입지환경

    입지환경

    풍부한 인프라를 완성하는 은행동 코오롱하늘채 입지

  • 프리미엄

    프리미엄

   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세심한 단지 구성

  • 방문예약 및 상담

    방문예약 및 상담

    24시간 상담가능(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)

위로